본문으로 바로가기
ATHLETE MANAGEMENT Sponsorship, Endorsement, Career Management, Licencing

NEWS

NEWS
[보도자료] 올댓스포츠 '서울아 운동하자' 공익 캠페인 참여 2015.04.22
서울시민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 지원

서울아 운동하자 협약식 사진.jpg





㈜올댓스포츠는 서울시민의 운동참여 붐업 및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서울아 운동하자라는 공익 캠페인의 공식 대행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아 운동하자는 서울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 MBC플러스미디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시생활체육회와 ㈜올댓스포츠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본격적인 캠페인 진행에 앞서 421() 오후 4시 서울시 신청사 영상회의실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쟝 미쉘 그라니에 리복 코리아 대표이사, 리복 브랜드 채드 위트먼 이사, 한윤희 MBC플러스미디어 대표이사, 양회종 서울시생활체육회장이 참석하여 성공적인 캠페인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걷기,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을 결합한 피트니스, 놀이와 운동을 결합한 복합 생활체육 프로그램 등 3가지 주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중 실시된다.


서울의 명소를 이색적인 방법으로 걷는 워크 온 서울(Walk On Seoul), 청소년 비만 관리 프로그램인 렛츠 핏(Let's Fit), 신나는 음악과 놀이를 통해 칼로리를 소비하는 칼로리 다운 펌 잇 업(Calorie Down Pump It Up) 등 청소년, 여성을 포함한 전 연령층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원순 시장은늘어나는 시민들의 스포츠 욕구를 충족시키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체육 정책 개발이 중요하다향후 지속적으로 생활체육 단체, 민간기업 및 스포츠 동호인 등과 스포츠 참여 및 복지에 대한 사회적인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미디어 파트너로서 참여하는 다음카카오는 다음과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캠페인 온라인 홍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